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公司简介

新闻公报

新闻公报

新闻公报

询问

新闻公报

超市

新闻公报

Login

新闻公报

[KIMES 2019] 메드믹스, 광선조사기 '스마트룩스와 에스테룩스' 1450nm 레이저 신제품 'A+LASER' 출시
19-02-22 16:09
메드믹스(대표 임수정)는 오는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9)'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전시 제품은 광선조사기인 스마트룩스 슬림(SMARTLUX SLIM), 스마트룩스 미니(SMARTLUX MINI), 광선조사기라인의 신제품인 에스테룩스(ESTHELUX)와 또 하나의 신제품인 1450nm Diodes Laser인 A+LASER다.

스마트룩스는 고휘도 의료용 SLD(Super Luminous Diode)칩을 적용해 피부재생·피부관리·상처회복 등을 돕는 저출력 레이저 기반 광조사기로 2012년 FDA 승인에 이어 2015년 후생성 인증, 최근에는 Thai FDA와 중국 CVC인증까지 획득했다.

에스테룩스(ESHTELUX)는 스마트룩스의 포터블버전으로, 에스테틱을 타겟으로 출시한 제품이며, 애플레이저(A+LASER)는 1450nm 영역대 파장을 사용하는 16W High Power 레이저장비로 피부에 진행 중인 트러블 진정과 예방에 도움을 준다.

메드믹스는 이번 2019 KIMES에 제품라인업을 출품하며 주력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와 신제품의 런칭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